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폰 분실, 파손, 고장 수리비를 보장해 주는 보험서비스 혜택과 가입방법

economic storytelling 2023. 11. 16.

스마트폰 보험은 스마트폰의 분실, 파손이나 고장을 보장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삼성케어 플러스와 통신사 보험이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이중 가입을 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보험을 가입하면, 스마트폰을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사용에 대한 걱정과 부담을 줄여주며, 보다 스마트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분실, 파손, 고장 수리비를 보장해 주는 보험서비스 혜택과 가입방법

스마트폰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죠. 하지만 스마트폰은 쉽게 파손되거나 고장날 수 있으며, 수리비는 매우 비쌉니다. 그렇다면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파손이나 고장이 발생했을 때 저렴하게 수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바로 스마트폰 보험입니다.

 

스마트폰 보험은 스마트폰의 파손이나 고장, 분실을 보장해주는 서비스로, 삼성케어 플러스와 통신사 보험이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액정이 깨진 스마트폰

 

스마트폰 보험 종류와 특징

스마트폰 보험에는 삼성케어 플러스와 통신사 보험 등이 있습니다. 삼성케어 플러스는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 보험 서비스로, 스마트폰 기본형과 스마트폰 파손 고장형이 있습니다. 통신사 보험(분실파손보험)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 보험 서비스로, 파손 80이라는 SKT 보험을 예로 들겠습니다. 이 두 가지 보험의 특징과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삼성케어 플러스 파손80
가격 스마트폰 기본형: 월 6,400원
스마트폰 파손 고장형: 월 3,300원
사전예약으로 20% 할인 가능
월 3,400원
보장 범위 파손, 고장, 도난, 분실, 배터리 보증 파손, 고장
보장 횟수 파손 보장: 최대 3회
보증기간: 3년
횟수 제한 없음
보험 처리액 한도: 80만원
자기 부담금 파손 수리 시 8만원 손해액이 28% 이상이거나 3만원 이상일 때 손해액의 28%

 

 

이중 가입의 장점

이렇게 삼성케어 플러스와 통신사 보험(분실파손보험)을 이중 가입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 플러스의 파손 보장 횟수를 다 쓰고 나서도, 통신사 보험으로 파손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케어 플러스에서 자기부담금 8만원을 내고 수리를 받고 나서, 통신사 보험에서 일부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즉, 최종적으로는 3만원으로 파손 수리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파손뿐만 아니라 다른 위험에도 대비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우리의 소중한 소유물이자 필수품입니다. 그러므로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파손이나 고장이 발생했을 때 저렴하게 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마트폰 보험은 그런 방법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폰 보험을 가입하면, 스마트폰을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사용에 대한 걱정과 부담을 줄여주며, 보다 스마트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스마트폰 보험을 가입하고 싶으시다면, 삼성케어 플러스나 분실파손보험의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스마트 티비,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가전제품 고장났을 때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보험상품

실비보험, 정말 필요한 보험일까요?가입 전에 꼭 알아야 할 것들

어른이 보험을 대체할 수 있는 2030 종합건강보험 소개

댓글